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설레이고 가슴 벅찬 일인데요.

연인이 된다라는 것은 참 좋은 일 입니다.

연애는 서로 좋아하여 사랑을 나누는 관계를 뜻 합니다. 애정을 기반으로 시작하며 성공적인 연애는 결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드물지만 연애라고 할 만한 과정이 거의 없이 곧바로 결혼을 하거나, 반대로 연애는 하지만 결혼을 하지 않는 비혼주의자들도 있습니다. 결혼이 연예의 모든것을 대변 하지 않지만사랑하는 사람과 하루하루 지내는 것 자체가 행복이라고 느끼는 것이 연애라고 생각 합니다.

연애를 하면서도 제일 보람찬 것은 사귄날짜계산을 하는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10일 100일, 200일,300일 하루하루 사귄날짜계산을 하는 것이 만나는 날이 늘어갈수록 보람찬 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사귄날짜계산을 더 쉽게 하는 네이버 디데이 계산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일일이 날짜 계산을 할필요가 없이 기준 날짜를 입력 후 사귄날짜계산을 하면 쉽게 사귄날짜계산이 가능 합니다.

사귄날짜계산을 해주는 네이버 디데이 계산기는 주간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주뷰가 추가 되었으며 상단에 버튼으로 월뷰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정을 빠르게 체크하는 달력을 보면서 일정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듀얼 뷰 목록에서 완료한 할 일에 바로 체크가 가능 합니다. 

날씨 예보와 곧 다가오는 기념일 어제 다 못한 할 일 네이버 캘린더가 스마트하게 알려드립니다.

일정 관리는 기본, 할 일, 시간표, 기념일까지 챙겨주는 네이버 기념일 계산기 입니다.

사귄날짜계산앱은 네이버 캘릭더로 간단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