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의 새 영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바이오해커스 완결 6부작으로 되어 있으며 2020.8.20 오픈하였습니다. 넷플릭스 바이오해커스는 생명과학 주제로 유전자 조작의 영화입니다. 

출연은 제시카 슈바르츠, 루나 베들러로 우리에게는 낯선 배우이지만 연기력은 엄청 좋네요

남다른 룸메이트를 만난 후 로렌츠 교수 강의를 들은 미아. 교수의 조교 야스퍼에게 다가가 신입생 파티와 저녁 식사로 친분을 쌓은 끝에 수수께끼의 실험실을 보게 된다.

미아의 목표는 로렌츠 교수의 연구소에서 일하는 것. 하지만 그 과정에서 침 샘플 채취 대상자가 되는 바람에 문제를 맞는다. 위기를 타개하려면 타인의 DNA를 훔치는 수밖에. 

로렌츠 교수의 컴퓨터에 접근하려는 미아. 밤 데이트를 즐긴 후 야스퍼와 함께 교수의 자택에 갔다가 응급 상황을 맞는다. 목숨을 살리려면 위험한 실험을 해야 하는데.

로렌츠 교수가 미아를 의심하자 야스퍼도 연인에 대한 믿음이 흔들린다. 한편 절박한 심정으로 파일을 찾는 미아. 그날의 비극에 대한 단서와 함께 새로운 친구를 얻는다.

진실을 털어놓은 미아는 로렌츠 교수의 실험 증거를 확보하려고 최후의 수단을 강구한다. 미아 때문에 심란한 야스퍼는 마침내 알아차린다. 코앞에 배신자가 있었다는 사실을.


지금 당장 항체를 못 만들면 기차 승객들은 모두 죽는다. 이들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은 미아뿐. 인명 구조를 위해 친구들의 도움을 구한 그녀는 결국 로렌츠 교수를 찾아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