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1999년에 개봉한 영화 미이라를 알고 계신가요?

브렌든 프레이저가 주연을 맡아 2001년 미이라2 2008년 미이라3까지 남자 주인공역으로 기억속으로 남아 있지만 그 이후 출연작이 없어 궁금증을 자아내던 브렌든 프레이저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 3월 1일 영화 더웨일로 영화계에 다시 복귀를 합니다. 

더 웨일은 272kg의 거구로 세상을 거부한 채 살아가는 대학 강사 ‘찰리’는 남은 시간이 얼마 없음을 느끼고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10대 딸 ‘엘리’를 집으로 초대한다. 그리고, 매일 자신을 찾아와 에세이 한 편을 완성하면 전 재산을 주겠다고 제안하면서 이야기는 시작이 됩니다.

 

주인공 찰리는 272kg거구의 몸무게로 이동을 할때 보조기구가 있어야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하여 작은 쇼파에서 하루를 보내다 시피 하고 있습니다. 

찰리는 인터넷을 통하여 세상과 소통을 하고 있지만 자신의 모습은 노출하지 않고 학생들에게 문학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수년간 연락을 하지 않았던 딸과 연락을 하면서 이야기는 시작이 됩니다.

영화 더웨일이 더욱더 기대되는 것은 브렌든 프레이저의 고난을 겪고 다시 일어선 것이 세상에 공개되면서 그에게 더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도 MBC TV프로그램 써프라이즈에서 브렌든 프레이저에 대한 인생이야기가 공개 되면서 영화 더 웨일과 겹치는 부분을 보았습니다. 실제 영화 더웨일과 비슷한 인생을 살아온듯한 모습으로 예전에 액션 스타의 모습과 반대되는 모습이 영화 더 웨일을 더욱더 기다리게 하고 있습니다.

TV에 방송된 브랜든 프레이저 이야기 입니다.

영화 더웨일의 개봉일은 3월 1일 입니다.

벌써부터 영화 더웨일이 기다려 지고 있습니다.

더 웨일 출연진

찰리역 : 브렌든 프레이저 , 엘리 역 : 세이디 싱크 , 리즈 역 : 홍 차우 ,토마스역 : 타이 심킨스 , 메리 역 : 사만다 모튼

더 웨일 결말은 3월 1일 영화를 직접 보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