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대면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는 신용카드로 배달 배송으로 생필품등을 주문하여 집에서 받는 언택트 쇼핑 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수입은 줄고 지출은 늘어나는 가족을 위해 결제일별 이용기간으로 합리적인 카드사용을 알려드려요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잘 활용하면 결제일에 따른 결제금액을 줄일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1가지로만 사용하시는 분은 없으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농협카드 1장이상의 카드생활을 하신다면  결제일별 이용기간으로 결제금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상품의 경우, NH농협은행이나 전국적으로 산재되어 있는 지역 농축협 지점 중, 브랜드별로 처음 만든 유형의 지점에서만 각종 제신고를 할 수 있지만, 금융 사기 등 부정 사용 방지 차원에서, 신용카드 발급 심사기준을 신용등급 및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엄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통장 재발급등의 업무도 해당 계좌를 처음 개설한 지점과 동일한 형태의 지점에서만 가능하다. 하지만, NH농협은행에 계좌를 보유한 사람이 지역 농축협의 계좌를 만드는 것과는 별개로, 비씨카드(자사 BC 브랜드) 및 KB국민카드(자사 채움 브랜드)에 등록된 가맹점을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개인카드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일정 안내 입니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결제일이 1일이면 카드 이용기간은 전전월 18일에서 전월 17일까지가 이용기간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이용기간으로 카드 사용의 결제일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법인카드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일정 안내 입니다.

법인카드에 따른 결제이용기간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