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상현의 블로그 입니다.

저출산으로 인하여 출산이 줄어드는 것을 막아 보고자 서울시에서 다둥이 자녀의 혜택을 위하여 다둥이 카드를 선보였는데요.

다둥이 카드 신청 자격은 신청일 기준으로 만 19세 이상으로 서울특별시 거주하는 2자녀이상 가정 중에 막내가 13세 이하인 가정이 발급 대상이 됩니다.

다둥이 카드에 신분확인용 카드 신청방법은 발급대상자(카드신청서작성), 거주지 동주민센터(신청서 접수/등록), 비씨카드(카드발급 및 카드발송), 신청자(본인수령)

신청일 기준으로 7일이내 수령이이 가능하며 미수령시 거주지 동 주민센터로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다둥이카드만에 특별한 혜택 입니다.

패밀리레스토랑 현장할인

스타벅스 전매장 20%할인(백화점,용산 미8군 등 일부매장 제외)

여의도 63빌딩내 63스퀘어의 2개 고급식음료 매장 상시 20% 할인

우리은행 24시간 CD/ATM기 예금인출, 이체수수료 및 인터넷뱅킹(텔레뱅킹포함)수수료면제

환전수수료 50%우대

SMS문자서비스 평생무료 제공 

다둥이 카드에 특별한 혜택의 자세한 내용 입니다.


농협 다둥이 카드 아이플러스 신청 자격
신청일 현재 경기도 거주, 두 자녀 이상 가정 중 막내가 만 15세 이하인 가정(2017년 기준 - 막내가 2002.01.01 이후 출생)
현재 둘째아이 임산부 포함 (임신확인서 또는 산모수첩 지참)
제신고 사항
막내의 생년월일에 따라 가맹업체에서 제공하는 할인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출산 등의 사유로 인해 막내의 생년월일이 변경되는 경우, 관련 증빙 서류(주민등록등본)를 준비하셔서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으로 방문하여 막내의 생년월일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다둥이카드 경기 I PLUS 카드는 내 아이와 행복한 일상을 함께 합니다.


농협 다둥이카드의 달라진 혜택 입니다.


댓글